베트남 나트랑 가라오케 KTV 추천 TOP 5 가격 외 바인드

베트남 나트랑 가라오케 KTV 추천 TOP 5 가격 외 바인드

베트남 나트랑 가라오케 KTV 추천 TOP 5 가격 외 바인드

Blog Article


가라오케는 해당 가게에서 선택한 노래를 노래방에서 노래하면서 즐길 수 있는 형태의 오락입니다. 무수히나 있는 노래의 목록을 통해 관객들은 자신만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현지인들과 직접 노래하면서 즐기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며, 특정 노래를 선택해 노래할 때 상호작용하고 즐기며 노래를 부른다면 다른사람들이 자신의 노래를 듣는 일은 보장됩니다.


송파구 잠실역 최고급 퀄리티 건물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 룸 70개 규모의 퍼블릭 가라오케입니다. 365일 연중무휴, 1부와 2부로 나누어진 24시간 영업 중입니다. 뮤지컬 및 공연 무대 설계 전문가가 초빙되어 제작한 500평 규모의 젠더쇼 및 다양한 쇼를 관람하실 수 있는 무대가 업소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클럽과 다르게 마인드와 사이즈는 훨씬 더 좋은 편이며, 깔끔한 인테리어와 최신의 음향시설을 갖춘 대형 1종 합법업소입니다. 가라오케 시스템의 경우 기본 세팅은 양주와 맥주 무제한 서비스를 제공드리고 있습니다. 방문 이후의 모든 서비스는 다낭 방실장이 책임지고 즐거운 시간 보내실 수 있게 해드리겠습니다.


노래하고 싶은 사람들은 누구나 노래할 수 있지만(미리 등록해야 하는 경우도 있음), 바 손님 전체 앞에서 노래를 부르게 되죠. 일본에서는 직장, 학교에서의 회식(“노미카이(飲み会)”) 후 “카라오케 가자! 꼭 술자리 뒤가 아니라도, 친구들끼리 저녁을 먹고 좋아하는 노래를 부르면서 간식과 음료를 즐기는 문화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저희는 가게에 입실하신 이후 보통 15분이내로 5명씩 3조 15명 정도 초이스를 보여드립니다. 평일인지, 주말인지, 몇시에 오셨는지, 오신 시간때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주말 피크타임을 제외하고는 평균적으로 5명씩 3조, 15명 이상의 아가씨들을 초이스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거기에 한국 실장 분들이 다낭에 자리를 잡으면서 시스템 또한 형님들이 좋아하시는 취향에 맞게 준비해놓았습니다. 다낭 가라오케 첫 타임 쵸이스 보장 무한 쵸이스 군 부대급 꽁까이 물량 화끈한 2차 제공 약속드립니다. 강남 가라오케는 단독 이벤트부터 마감때까지 가격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유선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특히 상차림 또는 패키지 형태로 이용하게 되는 한인 KTV와 달리, 각각의 술과 안주는 물론 시간당 비용과 방문객 수에 따라 입장 시 안내받았던 가격과 최종 가격이 크게 달라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심지어 물티슈, 휴지, 재털이 등도 이용한 것 만큼 계산서에 청구되기 때문에 로컬 가라오케를 방문 경험이 없는 분들은 가급적 유경험자와 함께 동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베트남 최대의 상업 도시이면서 경제 수도인 호치민은 동양과 서양의 매력이 뒤섞여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건물과 역사 유적지, 야시장 등 볼거리도 풍부해 관광객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돈과 사람이 풍족하니 자연스럽게 유흥도 함께 발달하게 되었는데, 다른 도시들과는 달리 베트남 현지인과 외국인 관광객을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형태로 가장 잘 발달된 것이 호치민 유흥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것은 정찰제 운영이 아니라 주먹구구식으로 가격을 사장님 마음대로 호구 잡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니 부담없이 컨택하셔도 즐거운 가라오케를 경험하게 해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한국에서는 괜찮은 가라오케가 요즘 많이 없어지는 추세라 아마 고달파하는 형님들이 많으실 거에요. 베트남 다낭은 안정적인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어서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꼭 들리시길 권장드립니다. 베트남은 하노이나 호치민, 다낭 이렇게 3개의 도시가 유명한데 그 중에서도 다낭의 밤문화 문화는 뛰어나다고 볼 수 있어요. 휴양지 느낌이 강해서 업체 사람들 역시 이 곳으로 많이 집중하고 있고 만족도 역시 올라갈 수 밖에 없어요. 베트남에서 내노라하는 여자들이 다낭에 모이기 때문에 저희는 질 좋은 서비스를 한국 형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어요.


한가라의 경우는 한국인들이 주 고객이기 때문에 한국어를 하는 여성들 또한 로컬 가라오케에 비해  꽤 많은 편입니다. 한국인 관광객의 니즈에 맞춰서 2차가 가능한 꽁가이 비율이 많기 때문에 외모는 로컬 가라오케보다 조금 떨어집니다. 전체적인 비율대비 떨어진다는 의미이고 예쁜 꽁가이들도 있습니다. 최고급 시설과 최고급 음향장비, 쾌적한 환경에 시설을 이루고 있습니다. 절대 저렴한 가격이라고 노후화 된 시설이 아니며 한번 방문 하시게 되시면 같은 업종의 다른 업장을 방문하지 못하실 정도로 굉장히 고급스러운 업장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베트남 다낭에서는 가라오케 가실 때에는 5시20~40분 정도에 방문하셔야 순번을 빠르게 초이스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첫번째로 레깅스룸, 셔츠룸, 일반룸들과 마찬가지로 여직원을 초이스하며 취향에 맞는 여직원을 초이스한 후 두번째로 여직원들과 인사를 나누면서 술자리가 시작됩니다. 여직원들을 잘못 골랐으면 실장들에게 재요청을 드릴 수 있으며 추가요금은 따로 없습니다. 즐거운 술자리를 즐기며 함께 수위높은 이야기를 할 수 있고 재밌는 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주대는 16만원대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기본주대가 10만원으로 양주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 입니다. 손님이 룸 안에 입장후에 여직원을 지명(초이스)를 한 후 셔츠를 입고 접대를 한다고 하여 이름이 붙은게 셔츠룸이다.


또한 라운지 공간에서는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주문하여 소규모 파티나 모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2024년 개인 부킹으로 예약이 어려운 다낭 TOP3 가라오케 첫 타임 부킹이 모두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다낭에서 모드 제일 핫핫 가라오케이며 첫 타임 오시면 후회 없으실 곳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비타민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윈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윈가라오케

Report this page